top of page
검색

Front-loading CFD Simcenter FLOEFD T3STER 장비 자동 보정 모듈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안녕하세요, 델타이에스 입니다.


저희 델타이에스는 Front-loading CFD 소프트웨어 Simcenter FLOEFD 를 판매 및 기술지원 하고 있으며, 이 글을 통해 Simcenter FLOEFD T3STER 장비 자동 보정 모듈인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제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Simcenter FLOEFD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Simcenter™ FLOEFD™ 소프트웨어는 CAD(컴퓨터 지원 설계)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된 Front-loading CFD(Computational Fluid Dynamics) 소프트웨어로, 데이터 변환이나 복사본을 만들지 않고도 3D CAD 모델을 사용하여 유체 흐름 및 열 전달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Simcenter FLOEFD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은 전자 냉각 연구의 정확도를 향상시킵니다.


Simcenter FLOEFD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을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데이터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측정된 데이터에 적합한 패키지 치수와 재료 특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위해 보정된 CFD 모델을 제공합니다.

 

Simcenter FLOEFD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 시뮬레이션에 사용되는 반도체 패키지 특성 데이터는 내부 구조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현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Simcenter FLOEFD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을 사용하여 데이터 정확도를 높입니다. 업계 최고의 열 과도 측정 시스템을 통해 실제 패키지 내부 구조와 재료 특성을 확보하여 사용하여 더욱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Simcenter FLOEFD에서 파라메트릭 스터디의 새로운 보정 모드는 측정된 데이터에 적합한 패키지 치수와 재료 특성을 검색하여 보다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위한 보정된 CFD(Computational Fluid Dynamics) 모델을 제공합니다.




전제조건


: Simcenter FLOEFD T3STER Automatic Calibration module 는 Simcenter T3STER 장비를 가지고 있거나 이 장비를 통해 얻은 데이터 값을 가지고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쉽고, 빠르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SW"


Simcenter FLOEFD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what-if 분석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Simcenter FLOEFD를 사용하면 모형을 쉽게 수정하고 설계 변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본 모형을 만들고 분석하고, 재료 특성 등을 다시 적용할 필요 없이 솔리드 모형을 수정하여 설계의 여러 변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모수 연구 및 설계 비교 기능을 사용하면 다양한 옵션 간에 결과를 쉽게 비교하여 가장 적합한 설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계가 만족스러우면 버튼을 눌러 보고서를 게시할 수도 있으며, 대화형 3D 동적 플롯을 게시하여 동료 또는 고객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지멘스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

 

저희 델타이에스는 Simcenter FLOEFD 를 위한 다수의 전문가가 직접 고객 여러분을 위해 고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아래와 같이 부탁드립니다.

070-8255-6001 또는 홈페이지내 1:1 문의하기 (연락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