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 (EVS37) Delta ES 부스 운영 안내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EVS)는 산업의 혁신적인 미래를 선보이는 최고의 쇼케이스이자 가장 오래된 글로벌 대표 행사입니다.


전 세계의 업계 및 학계 리더의 최신 트렌드 발표 및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하여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한국자동차공학회는 오는 2024년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 (The 37th International Electric Vehicle Symposium & Exhibition, EVS37)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합니다.


1969년부터 열린 EVS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로, ‘세계 전기자동차 올림픽’으로 불립니다. 글로벌 완성차 및 전기차 업계 관계자, 전기차 전문가들이 모여 미래 모빌리티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논의하는 장일뿐만 아니라, 대규모 전시회를 통해 향후 전기차 트렌드와 전기자동차 산업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입니다.


북미, 유럽, 아시아 순환개최 대회로 2002년, 2015년에 이어 한국에서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EVS37에는 전기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주요인사들이 Plenary 연사로 대거 참여하여 산업 동향 및 지식 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고, 600여편의 구두와 포스터 발표를 통해 전기자동차에 관한 다양한 최신 이슈와 연구 성과를 공유할 것입니다.


전기자동차를 비롯한 차세대 그린모빌리티, 각종 전장부품, 전력반도체, 이차전지 등에 대한 차세대 열관리 솔루션과 Physical Testing 솔루션에 대해 관심있는 고객분들은 당사 부스를 방문하시면 관련자료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방문 바랍니다.



1. 행사명


The 37th International Electric Vehicle Symposium & Exhibition

제37회 세계 전기자동차 학술대회 및 전시회



2. 일시 및 장소

2024년 4월 23일(화) - 26일(금), 서울 코엑스



3. 주요 일정

초록 접수 마감일: 2023년 10월 31일(화)



4. 문의처

EVS37 전시사무국 (GMEG)



조회수 2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