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대한기계학회 발간 기계저널 5월호] 바이러스 감염 확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 SIMUGENS 기사 수록

대한기계학회에서 발간하고 있는 기계저널의 5월호 (2021년 61권 5호) 가 발간되었습니다.



월간 기계저널 (Journal of the KSME) 은 인터넷, 신기술, 신제품, 소프트웨어, 연구소, 기계기술, 특허 등의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계공학의 대표적 저널입니다.

당사는 기계저널에 주기적으로 기사를 투고하고 있으며, 이번호에는 원영수 대표의 '바이러스 감염 확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 SIMUGENS' 에 대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바이러스 감염 확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 SIMUGENS 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면역 및 감염된사람 계산

- 감염률 계산

- 노출 시간 및 거리 계산

- 감염된 개체 및 영역 분석

- 대화형 시각적 편집을 지원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 2D 레이아웃 시각화 표현, 데이터 케이블, 대화형 차트 기반 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고급 출력 기능

- 색상 코드 결과 또는 군중 표현이 포함된 실시간 OpenGL 3D 시각화 기능 당사는 SIMUGENS 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진하여, 고객이 필요한 상황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각종 잡지 및 학술지의 지속적인 논문 및 기사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