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대한기계학회 발간 기계저널 11월호] 열교환기 설계 프로그램 : UNILAB Radiator Suite 기사 수록

최종 수정일: 2021년 5월 6일

대한기계학회에서 발간하고 있는 기계저널의 11월호 (2019년 61권 11호) 가 발간되었습니다.


월간 기계저널 (Journal of the KSME) 은 인터넷, 신기술, 신제품, 소프트웨어, 연구소, 기계기술, 특허 등의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계공학의 대표적 저널입니다.

당사는 기계저널에 주기적으로 기사를 투고하고 있으며, 이번호에는 원영수 대표의 '열교환기 설계 프로그램 : UNILAB Radiator Suite' 에 대한 소개가 있었습니다.

UNILAB 사의 Radiator Suite 프로그램은, 아래의 다섯개의 모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TUBE & FIN - 두 개의 튜브와 그 사이에 핀 또는 바로 구성된 열교환 요소 설계 2. PLATE & FIN 모듈 - 두 개의 관으로 구성된 열 교환기와 그 사이에 핀 또는 바로 구성된 열교환기 요소 설계 3. CAC CORE ASSLY 모듈 - CAC 코아 조립 모듈 (CCA) 4. PAF3 모듈 - 다양한 형태의 라디에이의터 결합 설계 5. ALOA 모듈 - 타원형 황동 튜브와 평편한 구리관을 사용한 원형 튜브 코어 구성의 라디에이터 설계 고객은 각각의 항목에 대한 설계 변수를 사용자가 직접 입력함으로서, 설계자의 요구 성능에 적합한 열교환기를 설계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당사는 UNILAB Radiator Suite 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포진하여, 고객이 필요한 상황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각종 잡지 및 학술지의 지속적인 논문 및 기사를 통하여, 고객 여러분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9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