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Simcenter 3D 2206 : What's New?

최종 수정일: 2022년 7월 14일

안녕하세요, 델타이에스 입니다.

Simcenter 3D 의 신규 버전(2206) 아래와 같이 소개 드립니다.


 

Simcenter 3D 제품군 전반에 걸친 업데이트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며 공동 다양한 해석분야(구조, 열, 유체, 진동, 소음, 동역학)의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컴퓨팅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시뮬레이션은 엔지니어가 제품 성능을 검증하는 데 점점 더 중요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시뮬레이션이 더욱 복잡해짐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Simcenter 3D를 사용하면 복잡한 모델링에 뛰어나며,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를 빠르게 진행하고, 새로운 설계 가능성을 탐색하고, 다른 엔지니어링과 프로세스 통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Simcenter 3D 2206 주요 내용



  • 복합적 모델링

- 전자 장치 음향 시뮬레이션의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 E-MAG을 이용하여 구조, 모션(동역학), 음향에 이르기까지 시뮬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의 기어박스의 NVH 예측의 정확도를 크게 높입니다.

- 전자, 중장비 및 기타 산업에 대한 규격 표준에 따라 응답 스펙트럼 분석을 수행합니다.


  • 더 빠르게

- 대칭 모델링 기법을 이용하여, 로터 역학 시뮬레이션 속도를 높입니다.

- 적층 제조 설계 보정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모든 제조과정을 반복 해석하여 형상에 대한 보정된 부품을 신속하게 시각화 합니다.


  • 가능성 탐색

- 음량 및 선명도에 대한 업계 표준 음질을 정량적으로 측정하여 사운드가 특정 임계값을 초과하는 시점을 확인합니다.


  • 통합 유지

- 열 관리 시스템에서 Simcenter Amesim을 사용하여 시스템 엔지니어와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

- Simcenter 3D Thermal Multiphysics 모델을 Simcenter Amesim 모델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UI를 이용하여 변수의 지정을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저희 델타이에스는 Simcenter 3D 를 위한 다수의 전문가가 직접 고객 여러분을 위해 고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아래와 같이 부탁드립니다. 070-8255-6001 또는 홈페이지내 1:1 문의하기 (연락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4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