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2021 IMID (한국디스플레이 산업전시회) 참석

지난 8월 25일(수)부터 8월 27일(금)까지 현재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2021년도 IMID(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IMID(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는 세계 제1위 디스플레이 산업국의 위상을 확고히 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전시회로서 최신 정보 교류 및 기술의 동향 파악, 시장 현황에 대한 정보교환의 장 마련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코로나로 인한 상황속에서도 300개가 넘는 업체가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서 전시회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주요 전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OLED, LCD, Wearable, Flexible, Touch, Automotive, Micro Display

  • 디스플레이관련 장비 및 설비 생산장비, 검사장비, 측정장비, 수리장비, 계측기기, 클린룸 설비 등

  • 디스플레이 관련 재료 및 부품 Glass, Color Filter, BLU, 편광필름, Drive IC, OLED 재료, ITO 타겟 등




저희 델타이에스는 부스로 참가하여 여러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또한, 당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종 전력반도체 IC 및 LED등의 열 저항 측정 및 접합부 온도 분석 장비인 Simcenter T3STER 를 현장에서 직접 시연중에 있습니다.



Simcenter T3STER 는 열 과도 테스트는 물론 다양한 부가 제품들을 포함하며,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장비입니다. 교정용 서모스탯, 고전류 및 고전압 부스터, 열전대 앰프, JEDEC 표준 정체 챔버 (Still-air chamber), 냉각판, 테스트 기판 및 특수장치 (예: TIM 열 전도율 측정용 Simcenter DYNTIM) 등이 포함됩니다. 측정은 USB포트를 통해 제어하게 되므로 어떤 컴퓨터나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고, 결과 후처리를 위해 첨단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결과 데이터를 간편하게 열람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운영기간 중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던 부스를 찾아주신 분들 및 찾아주실 분들께 지면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Delta ES는 앞으로도 디스플레이 분야에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5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