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2016 ASME TurboEXPO 참가

당사는 유체기계 설계 프로그램인 영국 ADT사의 Turbo Design Suite 프로그램과 유체기계 성능해석 전용 프로그램인 벨기에 Numeca사의 FINE/Turbo 프로그램을 국내 판매 및 기술지원, 교육 등의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2016 ASME TurboEXPO는 지난 6월 13일~ 17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약 3,000여명의 참석자들이 학회 참가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번 행사에서 Numeca 사의 FINE/Turbo 부스와 ADT사의 TurboDesign Suite 부스 2곳을 각각 개발업체와 함께 공동 운영하였습니다. 이번 TurboEXPO에서 발표된 CFD 해석 관련 논문의 상당수가 FINE/Turbo를 사용한 논문들이 많이 발표되었으며, 이로 인해 부스에는 많은 사람들이 FINE/Turbo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각종 정보와 자료를 요청하였습니다.




이번 학술대회에 참가한 약 3,000여명의 참가객 들중 약 40%가 동양인으로 보였습니다.

즉, 1,200여명이 동양인들로 보였다는 말인데, 이중 80%정도가 중국인들로 느낄수 있을 만큼 중국에서 많은 공학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동양인으로 보이는 이들 중 약 20%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주로 일본과 대만, 인도 등에서 참가한 사람들이었고, 한국인은 손으로 꼽아야 할 정도로 극소수 만이 참석하였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번 ASME TurboEXPO 기간 중 당사에서 운영하고 있던 부스를 찾아주신 분들께 지면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희 Delta ES는 앞으로도 유체기계관련 분야에 적극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1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