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 959
2015.06.23 (15:31:52)

FloTHERM 11.0 - Platform discontinuation notice


SYMPTOMS

> FloTHERM / FloVENT v11은 다음 운영체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Windows XP (x86/64)
   - Windows Vista (x86/64)
   - Windows Server 2008 and 2008 R2 (x86/64)


CAUSES
멘토그래픽스(Mentor Graphics)는 최신의 마이크로 소프트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 혁신과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FLOTHERM 11.0에서 일부 구형 플랫폼이 지원 중단되었으며, 하나의 새로운 플랫폼이 도입되었습니다.


Solution


 > 다음 제품들에 대해 적용됩니다.

   - FloTHERM 11.0
   - FloVENT 11.0
   - FloVIZ 11.0
   - FloMCAD Bridge Catia V5 Reader 11.0
   - FloTHERM PCB 8.0


 > 지원되는 플랫폼입니다.

   - Windows 7 (x86/64)
   - Windows 8 (x86/64) 
   - Windows 8.1 (x86/64) - *NEW*
   - Windows Server 2012 (x64)

   - FloTHERM Solver:

   - RHEL 5 (x86/64) 
   - RHEL 6 (x86/x86-64)


FloTHERM PACK 계정 로그인에 문제가 있는 경우 복구 방법


SYMPTOMS

FloTHERM Pack 계정 ID와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일은 드문 일은 아닙니다. 특히 기업에서 사용하는 공용 계정의

경우는 더 자주 발생합니다. 이 문서에서 FloTHERM PACK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복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olution

FloTHERM PACK 로그인 실패는 일반적으로 두가지  경우에 자주 발생합니다.


1. 개인계정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이용하여 ID를 복사해 로그인을 시도하는 경우,  IE는 이 방법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 Id와 PW를 수동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 암호를 잊었을 경우
      ->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노란색으로 강조된 링크 클릭)


FloTHERM_11_01.jpg


> 사용자 ID와 E-mail일 주소를 입력하고 "Submit"을 클릭하면, 암호 재설정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FloTHERM_11_02.jpg



2. 기업계정(공동계정)
   - 기업 계정의 경우 다음과같이 FloTHERM PACK 계정이 작동합니다.

   - 기업 계정의 경우 관리자 계정과 개별 사용자 계정( 관리자 계정을 통해 생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기업의 개별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 얻으려면  FloTHERM Pack 홈페이지를 통해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해야 합니다.


FloTHERM_11_03.jpg


 > 기업사용자가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게되면 개별 사용자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 개별 사용자의 ID와 PW는 쿠키에 저장됩니다. 따라서 다음 로그인시 개별사용자 로그인은 생략됩니다.


FloTHERM_11_04.jpg



설명해 드린 바와 같은 방법으로 FloTHERM Pack 계정 로그인에 문제게 생겼을 경우 액세스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가 있을 경우 당사 기술 연구소(070-8255-6001)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Tag List